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맛집

광주첨단마카롱 뚱카롱 주희케이크

by 아_롱 2021. 8. 22.
반응형

수완지구에 있던 '아나사쿨라'가

첨단으로 이전 해 '주희케이크' 새롭게 오픈했다

마침 나도 첨단에 볼 일이 생겨 자주 가서

사오곤 함 ㅎ 

산월초 근처에 위치한 첨단 주희케이크

광주레터링케이크, 마카롱, 이벤트케익 등

수제로 만들어 판매중이다

인스타보니 케익마다 다 예뻐서!!

다음에 만들 기회 생기면 여기에다 맡겨 봐야지

 

 

나는 주희케이크를 마카롱선물 받으면서

알게 됬는데 한번 먹어보고 반해버려서

생각 날때 하나씩 사서 먹게 됬다.

 

다른 곳에 비해 가격대비

크기도 크고 모양도 예쁘고

맛있다...!!

 

외관에 붙어있는 이벤트케익 이미지도 볼 수 있다

일반케이크들도 좋지만

특별한날 더 의미있고 예쁘게 기념할 수 있게

주희케이크에서 레터링케이크를 제작해도 좋을 듯 

 

 

달달한 디저트와

잘어울리는 핑크핑크한 인테리어

 

마카롱이외에도 음료도 판매중이다

거의 제작주문 위주로 영업하는거 같은데..

매장에도 자리는 2자리 정도 마련 되어있다 

 

늦은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쇼케이스가 이미 텅~

역시 맛있고 예쁜건 빨리 팔리나보다

마카롱은 조기품절될수있으니

미리 예약하거나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더 다양하게 맛 볼수 있다. 

 

귀엽고 다양한 초들도 판매중이다

스마일모양 부터 알록달록

귀여운 미니초들 .

 

오늘은

마카롱과 큐브케이크를 주문했다

 

큐브케이크 는 처음인데

너무 귀엽잖아 >0<

동생이랑 집에 가서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두근두근ㅋㅋㅋ

 

볼수록 너무 예쁘고 잘만드시는거 같다 :D

우리집에 온걸 환영해 !ㅎㅎ

이거 뭐 아까워서 먹겟나 ㅠㅠ

마카롱은 당장 먹을꺼만 몇개 꺼내 놓고

나머지는 냉동보관!! 하기로

 

동생이랑 나랑 마카롱 좋아하는데

여기껀 가격대비 모양도 맛도

퀄리티가 너무 좋은 거 같다 !ㅎ

다른집 마카롱은 한번에 2~3개 먹어야

먹은 느낌이 난다면 여기껀 1개만 먹어됨

사진으로 봐도 느껴지는 달달한 뚱카롱ㅋㅋ

큐브케이크는 겉은 치즈 속은 쿠앤크 맛으로

절반 정도 먹고

동생은 아메리카노에

나는 우유에 1인 1마카롱햇음 ㅋㅋㅋ

달달한 거 땡길땐 이만한게 없을 듯ㅋㅋ

 

오늘도 힘든 하루 달콤한 마카롱으로

스트레스 풀기 성공!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