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맛집

장성감성숙소 독채펜션 반디앤블루

by 아_롱 2021. 6. 14.
반응형

<장성펜션추천 /반디앤블루>

 

 

​휴무를 맞아 기분전환 겸 여행계획에

광주근교펜션을 알아보다가 발견한

반디앤블루펜션

 

코로나라 사람이 붐비지 않는 곳을 선택하다보니

이 곳으로 결정하게 됬다

 

 

네이버 예약으로 26만원에 결제완료하고

여행일만 기다렸다 :D

 

내가 고른 방으 bnb하나 스파동 스파가 있는 곳으로

바베큐그릴도 추가 했다

조식도 신청은 체크인 할때 신청유무를 물어보는데

그때 알려드리면 됨!

조식사진은 맨 하단에!ㅎㅎ

장성 물류ic에서 축령산 휴양림 방향으로 5분거리이며

전남 장성 축령산 대덕지구에 위치 해 있다

근처에 편의점이나 마트가 없으니 미리 필요한거

사서 들어가시길!!

 

날씨가 흐린듯 맑은듯 했던 날

내가 사용한 방은 주차장과 가까운 곳이고

기념으로 내가 예약한 방과 인증샷 찰칵ㅎ

오빠가 이번 여행을 위해 열심히 숙소를 찾아줬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다 :D

 

 

맨 오른쪽 건물은 카페테리아

저기서 다음날 조식을 픽업해 올 예정이다 오전 9시부터 오전 10시 까지 ! ​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오전11시

난 4시쯤 체크인을 했다

하나하나 다 맘에 들었던

장성펜션 반디앤블루 

 

 

 

 

 

 

식기류도 넉넉하게 있고

잔도 소주잔,와인잔 와인오프너도 비치 되어 있다

일 벌리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날은 그냥 가져온 음식하나하나

반디앤블루에 비치 된 그릇에 예쁘게 담아보고 싶어졌다 :)

펜션이 산에 위치 해 있으니 에프킬라도 있다

방충망도 잘 설치되어 있으니 너무 걱정안해도 된다 .

내가 갔을 땐 테라스에서 음식을 차리고 치우는 과정에 문을 열어놔서

1~2마리가 방에 들어왔는데 이 정돈 감안하고 가셔야 할 듯.

 

 

 

그림 같았던 침실

한 공간에 칸막이로 분리가 되어 있는

인테리어가 공간활용을 잘한거 같아 맘에 들었다ㅎㅎ 

 

 

 

 

 

부엌에서 바로 뒤 돌면

테라스와 거실 침실이 있다

구조를 예쁘게 잘 해 놓은 듯

사진엔 안보이지만 티비 맞은 편에

쇼파와 에어컨이 설치 되어 있다

 

 

 

 

 

 

욕실은 스파욕조, 세면대+변기 , 샤워실 이렇게 구분되어 있고

치약,비누,샴푸,컨디셔너,바디워디 만 있으니

나머지 필요하 용품들은 챙겨가시길

세면대 서랍장에 드라이기와 수건도 있음

처음에 욕조옆에 큰타올만 보여서 아껴써야지 했는데

세면대 아래에도 수건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둘이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딱 맞게 구매해왔는데

다음엔 남더라도 다양하게 사서 오기로 했다.

분위기가 좋으니깐 먹는 것도 술술 잘 들어감ㅋㅋ

숯불엔 목살이지 > <

 

 

 

아침 조식

음료는 커피와 쥬스중 선택이 가능하고

코로나로 인해 먹는 건

객실로 가져가서 먹어야 된다

 

 

 

객실 테라스에서 피크닉 분위기를 내봤는데

블루투스로 음악 틀면서 먹으니

분위기 무엇

체크아웃하기 싫어진다...ㅎㅎㅎㅎㅎ

 

테라스 한쪽에 비치 된 캠핑의자와 파라솔

그리고 어제 고기 먹었던 테이블을 이용해

조식자리를 마련했다

사용후 물건들은 원위치 시킴!!

스파, 저녁바베큐, 조식 까지

기억에 하나하나 다 남을 듯

사장님의 마지막 문자처럼

이곳에서의 쉼이 일상에서의 힘이 되는 시간들이 였다

그래서 우린 다음에 또 여기가기로 둘이 약속함ㅋㅋㅋ

테라스를 이용해야 되니

더운 여름지나 가을에나 한번 더 가야겠다 ㅎㅎ

광주근교 한적하게 휴식이 필요하신 분들

장성반디앤블루 추천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