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맛집

여수 웅천 가성비 숙소 퍼스트시티 호텔 추천 공원뷰 후기

by 아_롱 2023. 11. 17.
반응형

여수 웅천 퍼스트시티 호텔

 

여행이 아닌 개인적인 일로 방문했던 여수.

숙소 선정 기준은 밤늦게 체크인으로 정말 잠만 자고 나올 곳이기에

깔끔하고 금액이 착한 곳으로 골라봤어요.

 

여러 후보들 중 선정된 웅천퍼스트시티.

당일 익스피티아로 디럭스 공원뷰 객실을 예약 후 이용했어요. 

전 7월달에 9만 원대로 예약했어요. 

 

 

하루만 급하게 머물고 왔지만 가성비 좋았던 숙소라 기억에 남아요.

여행을 왔다면 돌산이나 화양면 쪽 등등 관광지 쪽에 숙소를 잡았겠지만 

전 제 일정과 가까운 동선에 위치한 웅천에 자릴 잡았어요.

 

웅천도 여수에서 관광지 못지않게 여수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동네랍니다 ^^ 

 

체크인 오후 4시

체크아웃  오전 11시

 

1층 로비에는 편의점, 카페

2층~7층은 객실이예요. 

 

 

 

 

 

들어서자마자 바라본 객실 입구 깔끔하죠.

후기를 열심히 찾아본 보람이 있는 듯.

 

 

 

하루 머물기에 부족함이 없었던 숙소였어요.

이 근처에는 깔끔한 오피스텔 느낌의 호텔들이 몇 군데 있더라고요.

전 그 중 퍼스트시티로 온 거고요.ㅎ 

 

객실 내 PC도 있어 개인적인 업무나, 게임 같은 취미가 있는 분들에겐

좋은 정보일 듯^^. 

 

 

 

 

인덕션은 있지만 취사불가능으로 사용은 안되고

세탁기도 있긴한데 사용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 

 

그 외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냉장고 사용가능하고.

식기류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티브이에 크롬캐스트 기능이 있어요.

 

 

 

 

 

호텔 근처에 바다와 공원이 있는데 제가 이용한 객실은 공원뷰로

침대 옆 테라스에 밤에는 캄캄해서 아무것도 안보였지만

아침이 되니 초록초록뷰가 싱그러웠어요.

 

객실 내 가운은 없고 수납장은 넉넉해서 짐 보관하기 좋을 거 같았어요. 

 

 

 

 

 

화장실에는 비누, 수건, 드라이기, 미니매직기. 칫솔, 치약과

바디워시, 샴푸, 린스가 다회용으로 구비되어 있어요.

 

급하게 와서 칫솔과 치약 그리고 고데기를 못 챙겼는데

여기에 다 있었어요. 정말 너무 좋다..!!

 

비품들은 구비되어 있지만 예민하신 분들은 직접 챙겨가세요.

전 준비를 못해서 객실비품들을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관광지 쪽이 아니라 주변도 조용하고 걸어서 공원과 바다도 이동이 가능해

웅천에서 가성비 좋은 숙소 찾는 분들이라면 참고하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