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맛집

여수무선카페 컴포트보울

by 아_롱 2021. 8. 16.
반응형

영업시간

Opening 11:00 am

Last order 19:00 pm

 

※금요일은 공방만 운영

 

 

 

무선진입로에 위치한

여수 무선 브런치카페

컴포트보울

여천터미널 가기전에

카페투어 할 곳을 찾던 중 발견 했다 :)

 

입구가 포토존인거 같아 인증샷 하나 남겨봄ㅋㅋ

 

 

 

 

매장 한켠엔 마련된

라탄 용품들

​금요일엔 공방을 운영중이라고.

 

저번 제주여행때 들렸던 라탄소품샵이 생각나게 했던 컴포트보울

여수에서 그때 느꼈던 제주가 생각이 났다 

 

여행중 소품샵에서도 꾹꾹 참았는데 스누피 귀엽다...!

 

 

 

컴포트보울 메뉴판

 

커피, 빙수, 디저트 (스콘,크로플),컵케익,

아이스크림, 샐러드, 그릭요거트를 판매중이다

난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빈라떼

크로플 주문 !

 

야외에도 자리가 있는데

너무 더워서 사진만 조금 찍고

창가에 자릴 잡았다

날씨 좋은 날 야외에도 자릴 잡아보고 싶군 ,

실내에 잡은 자리는 뭔가

볼 땐 예쁘지만

오래 앉아있기엔 불편할듯 ;ㅋㅋ

 

이 날도 코로나여서 외출이 조심스러웠는데

오픈시간대 맞춰서 방문했더니

눈치게임 성공했다ㅎㅎ

더위를 시켜 줄 커피와

달달한 디저트인 크로플이 나왔다

개인적으론 커피보단

디저트인 크로플이 더 맛있었다 ㅎㅎ

디저트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좋고 ㅋㅋ

다음에 여수가면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봐야지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