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맛집

여수아르떼뮤지엄 실내데이트 추천

by 아_롱 2021. 8. 14.
반응형

<여수전시회/아르떼뮤지엄>

위치:

전남 여수시 박람회길 1 국제관 A동 3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입장마감: 19:00)

드라이브 겸 여수여행 온김에 여수 엑스포장에서

다양한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기에

 

더운 여름 실내데이트겸 동생이랑 데이트를 즐겼다 :D

 

내가 관람한 전시는

국제관 A 3층에 위치한

 

여수아르떼뮤지엄

 

 

 

 

아르떼뮤지엄여수는 사회적거리두기3단계로

동시이용 가능한 인원은 최대 817명

전시를 관람하다가 보면 직원분이 지나다니면서

방역? 소독?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입장 후 사진찍을때도 마스크해야됨!

실내이니 만큼 다들 매너!!

꼭 지켜 주시길!!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560442?area=bnr

 

네이버 예약 :: 아르떼뮤지엄 (여수)

d'strict가 선보이는 국내 최대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booking.naver.com

네이버, 쿠팡, 티몬 등에서도 미리 예매가 가능하며

무인발권기에서 입장권 출력하면 된다

 

 

 

현금결제나  할인대상자(여*순*광 시민, 미취학아동과 장애인 ,유공자 등)들은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구매가 가능하다

성인 17000원 !

난 지역할인을 받아 15000원에 현장 매표로 구매했다

지역할인 받으실 경우 신분증 필수!!

 

무료물품보관함도 있다

사진 속 맞은편에는 세로로 길게 사물함도 있었음 ㅋ

 

 

 

테마가 다양해서 다 담아올순없었지만

카메라를 계속 들 수밖에 없게 만들었던

여수아르떼뮤지엄 전시

그 중 기억에 남는 곳 몇곳만 올려보기로.

 

 

가는 곳 마다 멋진테마들로 

멋진영상과 소리가 어우러진 

여수아르떼뮤지엄

 

 

마지막코스는 바다속이 되었다가

미술관이 되었다가 마법처럼 공간이 계속 바뀌어 신기했던 곳

 

 

 

동생이 제일 좋아했던 반고흐

이건 한번 더 봐야된다며

반고흐 나올때 까지 또 기다렸다가 봄

 

지금 이 사진들이 다 같은 공간이라는거!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가서 확인해 보시길!!ㅎ

난 다녀와봤는데 구경할만한거같다

 

가족 , 연인, 친구들끼리도

여수아르떼뮤지엄을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보기 좋은 한편 코시국이라는 현실이 안타까웠음 ㅠ

인원제한이 있어서 나름 여유롭게 볼 수 있었던 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마지막은 기프트샵으로 마무리!ㅎㅎ

여수에 관한 예쁜 소품들과

전시관에서 만나봤던 장면들이 사진? 그림으로 판매중이였다

나도 귀여운 여수 일러스트 엽서 하나 구매해옴 ㅋㅋ 엽서가 2천원이지만

이런데 오면 왠지 하나씩 사야할거 같은..ㅎㅎㅎ

여수여행 와서 시원한 이색실내데이트 고민이신 분들은

엑스포장에 마련된 아르떼뮤지엄 전시 관람해 보시는 걸 추천드림!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