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맛집

하동비바체리조트 수영장 바베큐후기

by 아_롱 2021. 7. 5.
반응형

<하동/비바체리조트>

 

체크안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11시

하동 비바체리조트

26평 suite 더블룸

148000원으로 예약 후

6월 말에 방문 했다

외관은 조금 오래 됬지만

이미 후기를 많이 보고 가는 거라 상관없었음ㅎ

 

QR체크인과 발열체크 후

체크인을 했다

 

체크인 할때 저녁 무한리필바베큐 유무를 물어보는데

고민 끝에 신청하고 물놀이 후 이용했다

1층 ​한쪽은 식사를 즐길수 있는 레스토랑과

반대쪽은 카페 겸 편의점이 있다

 

 

난 6층으로 배정 받음!

룸키와 수영장 입장이 가능한

팔찌2개를 받고 방으로 이동!

팔찌는 체크아웃시 반납해야된다

분실시 프론트에 말해야됨..ㅎ

 

얼른 나도 나가서 놀고 싶다 :D

이곳은 숙소보단 수영장을 보고

예약한 곳이기에..ㅎㅎㅎ

 

미리 읽어보고 비바체리조트 를 이용하면 더 좋을듯

간단히 요약하자면

객실 내 냄새나는 음식 섭취와 흡연금지

와이파이는 티비 셋탑박스에 적혀있음

프론트에 말 없이 인원추가 금지

프론트,카페,레스토랑은 아침 8시 ~ 밤 10시까지

수영장 이용시간은 일몰까지!

등등 자세한건 읽어보시길!ㅎ

 

 

 

깔끔하게 있을 것만 딱 있었던

하동비바체리조트

개인적으로 아쉬운건..

빗이 없고.. 콘센트가 필요한 위치에 많이 없다는점.. 정도?

수영장을 이용하실분들은

개인 슬리퍼와 큰수건이나 아님 일반수건도 좋고

챙겨가는걸 추천!

 

객실내 수건이 비치는 되어 있지만 ..일반수건으로 몇장 쓰면 금방 없어지니 말이다

큰타월을 3000원 주고 대여가 가능하다

 

 

화장실은 거의 새거..!ㅎㅎ

 

바디워시랑 샴푸, 비누만 있고

나도 나머진 다 챙겨갔다..ㅎㅎ!

칫솔,치약, 폼클렌징 등등등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수압도 좋고!

 

 

 

 

 

객실이 4인 기준이다보니 거실에 침대하나

그리고 온돌방이 하나더 마련되어 있다

여기엔 선풍기랑 여분의 이불과 베개가 있음 !

난 거의 짐을 두거나 옷갈아입는 곳으로 이용했다

 

 

 

 

 

다 찍진 못했지만..

주방에는 간단하게 조리할수있는 식기류와

냉장고엔 물도 구비되어있었다

난 저녁엔 바베큐를 신청해 논 상태라..

주방은 거의 쓰지 않았고 전기포트만 한번 씀 ㅎ

 

수영장뷰 미쳤다...ㅎㅎ

날씨가 조금 흐린데 이 정도면...

햇빛이 강하지 않아 물놀이하기엔 딱 좋았지만

물이 온수풀이 아니여서 처음에 들어갈땐

큰 용기가 필요했다..ㅎ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깊었다

 

수영장도 넓고 뷰도 예뻣던

비바체리조트

 

 

 

 

바람 넣는 기계도 있음

튜브가 있다면 꼭 챙기시길 ㅎ

큰튜브는 수영장을 이용하는 손님이 많으면

제재를 한다고 하니.. 눈치껏 사용하는거 같다 .

 

미끄럼틀도 타고 인생샷도 남기고

완전 잘놀다왔음 ㅋㅋㅋ

수영장은 미끄럼틀쪽은 깊이가 좀 낮고 반대편은 깊으니 참고하시길!

 

 

어푸어푸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신청 한 저녁 바베큐를 먹으러 가기로!

 

입구에 조식할인 서비스가 적혀있었지만

난 늦잠을 택했기에..ㅎㅎ

패스~ㅎ

출입부명단을 작성하고

야외테라스에 자릴 잡았다

 

 

 

바글바글 이렇게 수많은 인파속에

좋은 자릴 차지하려면 6시 쯤 도착하면 좋은데

우린 운좋게 한자리 비어 있어서

수영장이 맞닿은 자리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무한리필바베큐는 한번 초벌 되서 고기가 나오고,

 

필요한 음식들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주류와 음료는 별도!ㅎㅎ

다먹고 나갈때 따로 계산함

 

야외 뿐만 아니라 실내에도 넓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니

앉고 싶은 자리에 앉으면 된다 

기본세팅

아무리봐도

자리가 신의 한수 😍

 

 

 

 

 

 

일몰보면서 맛있는 고기까지

너무 좋았다 :D

저녁을 리조트 밖으로 나가서 먹어야하나 걱정했는데

이 날 덥지도 습하지도 않아서

테라스에서 고기를 먹으니

더 꿀맛이였다 ㅎㅎ

 

 

저녁을 맛있게 먹고 리조트 안에 카페를 가봤다

다양한 기념품과 먹거리들이 판매중임

나도 군것질 할 과자 몇개와

카페에서 블루베리요거트도 먹었다 ㅎㅎ

 

근처에 아무것도 없고

차로 나가야 되니

왠만하면 사서 들어가는게 좋다

리조트내에서 판매하는건 참고하라고 찍어오긴 했는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 미리 챙겨가는걸 추천 !ㅎ

하동여행은 처음인데

숙소도 날씨도 식사도 너무 맘에 들었던

하동 비바체리조트

다른 후기들을 보니

여긴 호불호가 좀 갈리는거 같던데

난 너무 잘쉬다가 온 케이스 :)

4인기준에 이 가격인데 둘이가서 즐겼으니

다음에 또 가야지 !

 

반응형

댓글